도시생활을 벗어나 한적한 시골곳에서 전원생활을 꿈꾸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타운하우스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연예인들이 제주도로 내려가서 나만의 스타일로 집을 짓고 사는 모습을 많이 볼수 있었는데 대표적인 예로 가수 이효리씨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제주도 생활을 여과없이 보여줌으로써 일반들의 부러움을 한눈에 사고 있고 그의 여유있는 삶의 모습을 보면서 나도 저렇게 살고 싶다,,라는 생각 한번쯤을 해봤을 것이다. 이처럼 요즘은 아파트보다는 주택을 선호하는 추세인데 좁은땅을 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타운하우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도시농부 타운하우스 설계도를 보면 매우 협소한 공간을 멋지게 활용하여 나만의 집을 완성할 수 있는 구조로 만들어져 있다. 층별로 나누어져 있다보니 가족끼리도 함께 또 따로 하는 공간이 마련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도시농부주택의 가장 큰 장점인 마당~!!

나도 그렇고 주변에 보면

마당있는 집에 사는 것이 로망인 사람들이 정말 많은데,,

그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곳이라서 잔디깔린 마당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다.

 

 

 

거실인데 큰창으로 맑은날엔 해가 한가득 들어올테고

비가 오는날엔 운치있게 커피한잔하며 내리는 비를 감상 할 수 있다

한마디로 사계절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것이지 !

 

 

 

주택의 장점은

주변에 구애받지 않고 오롯이 우리 한가족만의 공간이 주어지는 느낌이라서 참 좋은 것 같다

 

타운하우스란?

단독주택을 두채이상 나란히 지은 집이라고 하는데 다른세대와 공유하지 않도록 만들어서 아파트처럼 층간소음에 시달릴 염려없어서 좋을것 같다^^

 

 

 

대부분 4층 정도 되던데 계단으로 오르락 내리락 해야 하니까

자연스레 운동은 되겠지만

관절이 약해질까봐서 약간 걱정이 되긴하네.

 

 

 

전형적인 타운하우스단지 설계

 

 

 

 

현재 도시농부 주택은 경기도 파주 운정역과 야당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고 작년에 야당역이 개통을 하면서 주변에 신축빌라분양이 한창인데 얼마전에 가보니까 아직은 주변이 어수선하긴한데 조금만 정리가 되면 살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실, 건너편 쪽이 운정신도시라서 조금 비교가 되긴하는데 도시농부쪽 장점은 전철과 매우 가깝다는 점이다.

 

 

 

 

도시농부타운하우스에 대해서 알아보니까

지금 현재 파주에는 야당역 호수마을과 파주 맥금동에 이어

경기도 용인에도 더불어숲타운하우스라는 이름으로 2013년도에 150세대 공급되었는데 분양가는 3억원대에 형성되었다.

 

 

 

용인시 처인구 김장량동에 위치한 도시농부더불어숲은 기존에 짓던 방식과는 다르게 마당을 크게 넓히고 야외정원을 최대한 활용한 주택이라서 진정한 전원생활을 꿈꾸던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집으로 생각된다.  

 

 

 

전원생활하면,,

웬지 도시와는 차단된 생활을 생각해서 그런지 교통도 불편하고 모든게 답답할 것 같다는 말씀들을 많이 하시는데 사실 파주나 용인정도면 서울에서 지하철로 이동도 가능하고 광역버스 노선도 잘 되어 있어서 그다지 먼 거리가 아니다. 그리고 생활인프라도 잘 되어 있어서 대형마트나 학교, 극장 등 도시생활과 크게 불편함이 없어서 많이들 찾는게 아닐까.

파주타운하우스에 대해서 알아보다 알게 된건데 가수 이소라, 유세윤 등 연예인들도 꽤 많이 거주하고 있던데 그만큼 사생활 보호도 되고 살기 좋다는 증거가 아닐까 싶다^^

 

 

 

 

 

 

Posted by ⓒ_
,